댓글운영정책 판 댓글은 게시물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제이비는 "'아빠방'은 젊은 여성 손님들이 와서 '왜 여기엔 아빠들이 있어'라고 말한 게 유래가 돼 붙여진 이름이다. 실제로 아빠가 오기도 한다"라고 했다.
이제 내 소개를 하기 바로 전 사람이 소개를 할때 그 찰나의 몇 초 정도에 방안의 모든 여자손님들을 한번 봅니다.
김태현: “처음 시작할 때는 어렵다고 느꼈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재미를 느끼기 시작했다. 호스트바는 대화능력을 키울 수 있는 좋은 경험이다.”
여기서 손님이 "아 나는 좀 애정결핍인가봐, 요즘 너무 외로워" 이런 말 하는 손님이면
한때 화류계에서 굴렀던 사람이다. 니가 이쪽 분야에 관심이 있으면 내 글을 끝까지 읽어봐라
그 이삼초안에 세명이면 세명 네명이면 네명 중 당신과 눈을 두번 정도 마주친 사람이 있을겁니다.
기여하신 문서의 저작권은 각 기여자에게 있으며, 각 기여자는 기여하신 부분의 저작권을 갖습니다.
그런 애들은 지명이랑 팁, 용돈 으로 사는 애들이라 본업이 당연히 필요가 없지?
손님이 만족하면 호빠알바 업소의 명성이 올라갑니다. 이는 호짱의 서비스 능력에 크게 의존합니다.
접대할 자리가 생길때도 술한잔마시고 용규실장님 불러서 아빠방을 갑니다
얼음이랑 같이 마시니까 그리고 나머지 하나 온더락 잔은 음료 잔이라 생각 하면 돼
이런데를 얘기할려고 했던건 아니고.. 지금부터 마이너와 메이저에 대해 알려주겠다
하지만 반응은 그야말로 처참한 수준이다. 대부분이 비난과 그녀를 질책하는 내용이다. 남편 얼굴에 먹칠하지 마라는 말까지 나오고 있다.